맥심12월호


하이루~~ 블로그 쥔장입니다. 하루하루 참 빨리가요

즐거운 시간들을 여러분들은 꼭 보내고 계시리라 믿습니다.

요즘에 아파트 테니스장에서 강습을 받고 있는데 땀이 많이 나네요. 그리고 취미생활도 많이 하고 있습니다. ^^*

여러분 건강하시죠 지금? 건강할때 건강을 지키는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전 여행이 취미인데요 평소에 웹하드에서 다운 받아 저장해 둔 파일들을 재생해서 즐기곤 하죠

전 파일다운사이트리스트를 갖고 있는데 그런 취미를 가졌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맥심12월호에 대한 내용들이 제가 오늘 포스팅에서 이야기 해 볼 내용이랍니다.

전같으면 파일다운사이트 관련정보들은 많은 블로거 분들이 포스팅 해 주셨었습니다.

최근에는 맥심12월호 정보들을 정리하려고 검색해본 결과 예전만한 정보가 없는것 같습니다.

그 이유를 한번 생각해 보니 그러한 시점이 웹하드 등록제를 도입하던 시기인것 같습니다. 기준에 못미치는 사이트들이 없어진 이유인거죠

등록제 시행을 기점으로 맥심12월호 정보 포스팅 거리가 감소했기 때문입니다.

드라마나 애니 그리고 영화 등을 받는 것은 파일다운사이트에서 하는것이 좋더라구요

그런 일들이 생겼을때 개인정보를 입력하지 않고 간단한 정보만 입력해서 이용할 수 있도록 요즘은 웹하드들이 바뀌고 있습니다.

당나귀 같은 프로그램 그리고 프루나! 기억하실련지 모르겠습니다.

언급한 프로그램들은 사용자 컴퓨터 성능저하 그리고 저작권 규제강화에 위험하다고 합니다.

그런 점 때문에 토렌트 사용을 한다고 해도 저작권 위반은 할 가능성이 많습니다.

요즘은 제휴컨텐츠가 생겼는데요 예를들어 드라마 같은 것들은 방송사에 저작권이 있는데 이를 제휴한 금액만큼 지불하고 이용하는 식입니다.

제휴걸린파일은 다른 파일들 보다 가격이 좀 더 비싸기 때문에 사용자들이 더 싼방법을 찾게 됩니다.

최근 제휴컨텐츠가 웹하드에서는 늘어나는것이 사실이구요 신규에서 그나마 몇달동안은 노제휴 컨텐츠들로 찾아볼 수 있다는점을 참고하세요.

공유플의 시스템들이 나도 모르게 업로더가 되는 구조이기 때문에 굳이 쓸데없이 불법을 저지르는 유저가 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이정도로 맥심12월호 포스팅을 마치려고 생각합니다.

항상 댁내 평안하시고 건강한 삶을 영위하시기를 바랍니다.

전 이만. 들어갑니다. 바잇

Recent Posts

Tags